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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 관련주] 자율주행 기술 국제보통 논의 총회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3:19

    자율주행차란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를 줄인다. 핸들과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을 조작하지 않고도 스스로 목적지까지 운행하는 것이 가능해야 한다. 일 960년대에 벤츠에 의해서 쵸소움 제안 받아 업무 970년대 중후반부터 연구가 실시되고, 일 990년대의 컴퓨터 기술의 발달과 함께 크게 발전하고 본격적인 연구가 진행되 옷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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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많은 자동차 업체가 2020년에는 완전 자율 주행 차의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현대 자동차를 포함한 완성 차 업체들이 자율 주행 차를 양산하기 때문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독일이다. 러시아와 일본 도요타, 아메 리카 포드에서 현대 차에 이르는 세계 주요 자동차 하나 0곳이 서울에서 자율 주행 차의 핵심 기술 국지에보동을 논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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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자율주행 기술을 개발하는 자동차 메이커끼리, 이것에 필요한 데이터 통신 방식의 통신 방법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자율주행 기술을 구현하려면 한 칸 반 차량보다 더 많은 센서가 필요하다. 또 센서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차내에서 전송, 처리해야 한다. 고급 자율 주행 기능이 있는 차량에는 일 때문에 하나 00개 이상의 차량용 반도체 전자 제어 기기가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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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는 국가회사마다 기준을 정해 자율주행 기술 적용을 늘 그렇듯이 하고 있지만 주요 자동차 회사들이 이 기준을 국제표준화하면 참가사의 차량끼리 부품 등을 호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그만큼 기술 경쟁력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게 됩니다. 독 하나입니다. 러시아와 BMW, 쿵 샌디, 폴크스바겐, Japan의 도요타, 혼다, 프랑스의 르노, 미국 포드, 스웨덴의 볼보, 현대 자동차 등 7개국의 하나 0개는 ISO차량 데이터 통신 위원회를 통한 자율 주행 자동차 내부 통신, 자율 주행 기능을 위한 센서 인터페이스, 자율 주행 차의 진단, 차량용 클라우드 서비스 등 45개 이상의 국제 표준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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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날 총회에서도 해당 정부 기업 마스터 40여명이 참석하고 이를 논의한다. 국내 기업이 주도하고 있는 1초당 1기가바이트급의 대용량 데이터나 고속 전송용 차량용 이더넷 규격에 대해서도 논의한다. 특히 나 나쁘지 않다고 선, 현대 자동차 코나프지앙아 현장은 물론 계열 부품 회사인 현대 모비스와 현대 오트론, 인포테인먼트 회사 오비고, 자동차 부품 연구원 등 기업 연구 기관을 내놓은 20여명의 마스터가 참가한다.​​


    ​ 아이 스리 시스(2개 4430)에이 테크 솔루션(07하나 670)에스모(073070)모파하나오의(087260)엠시넥스(097520)LG전자(066570)털벌레 쿠스(050하나하나 0)아남 전자(008700)세코닉스(053450)​, 현대 차(005380)현대 모비스(0하나 2330)​#자율 주행 차#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주들#현대 현대 자동차는 현대 차는 자율 주행 자동차 국제 표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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