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탄축농증 콧물때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4:29

    이글을쓴동탄축농증한의원진료정보와병원정보를소개하는이야기를적고있습니다.


    >


    낮에 남들보다 출근할때마다 느리고 여유있게 해보지만 ̅!8시 50분경 알람 맞춰서 9시 30분에 출발한다.^^​ 다른 동료들은 9시 출근입니다. 저보다 출근할 때도 빠르고 퇴근할 때도 빠르네요. 퇴근길이라 빠른건 부럽지만 출근길이라 늦은게 더 좋을것 같아요. 낮잠이 많아서요. 그렇게 늦게 해서 내 친구 날씨, 춥다, 어쩌나 하는 스토리를 해 둡니다. 그걸 보고 옷을 입는데 참고를 했어요. 그런데 가끔 차이가 있어요. 서로 출근 때와 1개씩 다르지만 날씨가 조금 전이니까요. 낮에도 숨 쉬는데 코 아프다고 해서 많이 추웠나 했더니 그 정도로 무장하고 자신 왔더니. 없었어요^^그래도 춥긴 춥죠?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한개 달 말, 2월은 아무리 자신은 춥습니까?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들었습니다. 하아... 아직 겨울옷 꺼내겠더군요. 하복 정리도 안됐는데... 이렇게 게으름뱅이여서 어쩌죠? 겨울 옷걸이에 전부 걸어둔 채로 봄을 맞을 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


    >


    어렸을 때부터 감기에 걸리면 오래갑니다. 친구는 일주일에 다 나쁘진 않은데 저는 이상하게 한달은 걸리더라구요.어느날선생님에게청천벽력같은소음을들었습니다. 지금까지 비염인지 몰랐냐고.. 하지만 코 염증을 이렇게 오래 두면 동탄 축농증으로 이어지는 것은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 제가 거의 그 수준이었어요.​ 거의 30년을 알레르기 질환의 없다고 생각하고 살아온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뭔가... 감기에 걸리면 콧물이 어디에 숨어있어서 그렇게 나쁘진 않은지 사과잼같은게 코를 풀때마다 아주 나쁘진 않아.맞아, 그래서 이럴 때는 화장도 잘 못하고 다녔어요틈만 나쁘지 않으면, 코를 풀려고 화장실을 뛰어야 했거든요! 그래서 더 심각해지거나 기분이 언짢고, 다른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 케어를 시작했어요! 아이들은 부모님이 안 좋아서 초기부터 제대로 관리해줘야 할 것 같아요.다아!! 저는 어릴 때부터 그랬던 건 아니었지만, 자주 소아비염이 이렇게 성인까지 이어진다고 하더군요.만성이 되지 않도록 잘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


    오한상날 동탄축농증 알레르기 질환 한의원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제가 조금 늦게 케어를 시작한 경우이긴 하지만, 요즘은 이야기가 완전히 나아서 초상생활에 대한 불편함이 없어져 추천드리고 싶었습니다. 이 때문에 평소 가습기 관리도 철저히 하고 자기 전에 반드시 틀어 놓곤 합니다. 오전에 가끔 목이 아파요. 자고 처음에 제일 심각한데 그래도 습하게 자면 아프지 않았거든요. 한방관리와 생활습관도 잘해야합니다. 그래서 그런 증상에는 수면하는 환경도 위생적으로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베개 커버와 이불, 주변의 알레르기 유발 식물과 동물도 있어서는 안 됩니다. 커튼 먼지도 마찬가지입니다.게으름뱅이는 관리하기가 힘들 것 같아요(그게 저예요) 하지만 호전됐을 때 관리를 잘해야겠다는 생각에 왜 처음에 제가 열심히 생활하죠. 후후후.


    >


    한방 케어 시스템이 이렇게 잘 되어 있는 줄 알았다면 실제로 동탄축농증 한의원에 왔었을 텐데! 그래서 아는 사람에게도 추천해 줬을 텐데 늦게 알았으니 나쁘지 않았네요. 알레르기 질환이 있으신 분, 또한 아이 전체를 케어할 때 콧속 점막을 재생활할 수 있도록 케어하여 구석구석 고름을 제거하고 쑥을 날려 홈케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진행해 볼 수 있었습니다.그래서 집에까지 관리하면서 지냈기 때문에 좀 더 빨리 좋아진 것 같습니다.원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진료를 봐 주었기 때문에 감정이 편한 케어가 된 것 같습니다. 흐흐


    >


    제가 여기서 한 가지 만족한 케어는 면역 쑥뜸기였습니다.약 700℃의 열로 쑥을 태우는데 그 과정에서 너무 너무 나는 원적외선이 쑥 진과 함께 환부에 깊숙이 투과되도록 합니다.동시에 백혈구와 적혈구나 혈소판이 증가하는 구요, 그래서 매우 난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여기서 중요한 것은 열자극/쑥/원적외선이 피부에 직.접투과된다는 점! 코 주변에 열을 가해 주면 안에 있던 콧물이나 구석구석의 옷장도 모두 배출하기 쉬워진다는 것입니다.그래서 한번 가보면 굉장히 시원하고 느낌이 좋더라고요. 그렇게 부지런히 케어하고 다니면 됩니다. 절대로 미루지 마세요.(울음) 저는 옛날에는 미루다가 마사지 받으러 갔는데 엎드려서 받는 마사지인데 계속 콧물이 흐르고 과인오고 피워도 잘 안올라와서 너무 힘들었어요비록 이러한 알레르기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분이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 불만을 나도 알기에는


    >


    ​ ​ 우리 회사가 7시에 퇴근하는 곳이라 야간 진료하는 날이봉의 동양 하나에 방문했습니다. ​ 제가 직접 심문은 그래도 5시 반~6시에 퇴근하는데..저는 적어도 8시까지 야간 진료할 곳을 찾아야 했거든요.회사와도 가깝고 야간진료도 하는곳이라 더 잘 다닐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화요일 한 목 하나에 night 20시까지 야간 진료하니까 부담 없이 내원할 수 있었습니다. ​ 월 수 금은 19시까지 진료하고 있다는 점입니다.내 기준중에 제일 좋았던 곳인데~! 월수금에도 가고싶지만!! 어쩔수없네요.잠시 자도 문제없고 편하게 숨쉬면서 자고 혼자만 생각해본대요.삶의 질이 좀 달라진 것 같아요.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고생하지 말고 원장님과 신속히 진료하세요.저는 되게 추천하고 싶어요.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일주일간 화이팅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