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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W] 폭스바겐 자율주행 시장 진출(market-ready) 계획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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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스바겐(Volkswagen AG, VW)은 첫 0월 28최초 뮌헨과 볼프스부르크(Munich and Wolfsburg)에 본사를 둔 Volkswagen Autonomy GmbH(VWAT GmbH)의 설립을 발표했다. 실리콘 밸리(Silicon Valley)의 또 다른 계열사는 2020년에 이어질 것이다. 추가적인 계열사는 중국에서 202쵸쯔뇨은에 계획되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Level 4의 중심에 VWAT는 그룹 내에서 know-how을 싣는 데 기여하는 것이며 자율 주행 시스템(Self-Driving System, SDS)시장의 성숙도를 가져올 것이다. 기업은 VW그룹의 자율주행 부사장과 VW 상용차(Volkswagen Commercial Vehicles, VWCV)의 기술개발에 이은 VW 브랜드 경영진의 멤버인 Alexander Hitzinger에 의해 운영될 것이다. 하노버(Hanover)에 있는 VWCV는 자율주행, MaaS(Mobility-as-a-Service) 및 TaaS(Transport-as-a-Service) 그룹 내의 선도 브랜드이다.도시 택지의 사람과 물건을 위한 Mobility 솔루션은 Volkswagen Autonomy GmbH(VWAT)의 SDS에 대한 최초의 응용 사례가 될 것이다. 7월 VW Group은 공식 승인에 의해서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회사인 Arog AI의 지분을 포함한 Ford와 자율 주행의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을 발표했다. ArgoAI와 VWAT는 자율주행시스템(SDS)의 실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이다. SDS의 개발에 있어서, VWAT는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산업화에 중점을 둘 것이다. 향후 모든 그룹 브랜드의 보통 모듈로 SDS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이다.Alexander Hitzinger는 "자율주행은 높은 개발비, 센서 기술에 대한 요구가 상당히 희박하고 규제 시스템 및 다른 기종 택지 보통 부재와 같은 큰 과제를 모두 산업에 제시할 것이다."라고 스토리했다. 우리의 목표는 시장에 출하한 자율주행 시스템을 실현하는 비결로 민첩하고 높은 성과의 개발팀을 구축하는 것이다.첫 응용 사례는 상업 부문에서 계획됩니다. 그룹 내 자율주행, MaaS 및 TaaS의 주요 브랜드인 VWCV는 robotaxi 및 roboban과 같은 특수차량(Special Purpose Vehicles, SPV)을 개발하고 구축한다. 고객으로서 VWCV와 함께 공동 창작 방식으로 VWAT는 각 시스템을 개발한다. 이로써 경량 상업용 차량 브랜드가 VWAT의 SDS를 당초 사용하게 됩니다.년 스토리까지 자율주행에 할당된 VW Group Research는 VWAT GmbH로 이전되는 방안이다. 2020년과 202첫 해에 독쵸쯔에 있는 기업 외에 실리콘 밸리와 중국에 각각 2개 기업이 더 설립되는 것이다. 직원의 절반 이상이 Munich와 Wolfsburg에 고용될 것이다. Munich는 그룹사 Autonomous Intelligent Driving GmbH(AID)가 먼저 본사를 두고 독일 최초의 추가 사이트로 선정되었습니다. 동시에 이곳은 Argo AI의 유럽본부입니다. Silicon Valley는 Argo AI와의 근접성과 자율주행을 위한 세계 최고의 인재풀에 의해 추가 사이트로 선정되었습니다. 또 이 법적으로 SDS의 추가 개발을 위한 유리한 조건을 재공할 생각이다. 현지의 법적 요구사항을 준거하기 위해서는 중국의 SDS 개발 사이트가 필요할 것이다. 중국은 VW Group의 가장 큰 시장으로서 교통 복잡도가 높기 때문에 특히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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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의 주제가 앞에 Level 4에서 최우선 순위입니다. 현재 자동차의 많은 보조 및 안전 시스템 덕분에 오늘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은 앞서 매우 안전하다. 인간 운전자는 평균 6억㎞마다 치명적인 우이뭉룰 냅니다. 자율주행 시스템은 의문 수를 크게 줄일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시스템이 매우 강해야 한다. 이는 달성이 어려울뿐더러, 검증은 큰 도전입니다. ​ VWAT는 시스템의 개발, 검사 및 검증에 대한 운영 작업 외에도 VW Group나의 Level 4의 자율 주행과 관련된 모든 활동을 통제하고 책입니다.도 될 것입니다.새치기를 까먹었을 때, 매번 뉴스를 전해주는 VW입니다. 즉, VW는 자율 주행에 관한 소식을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VW Group은 그 규모에 맞게 자율주행차를 개발하고 연구하는 조직이 흩어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Group수준의 통합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6월에는 소프트웨어를 통합하기 위한 유닛을 소개했습니다. 이번에는 모든 자율주행 기술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하는 기업을 설립했습니다. 그리고, Ford와의 협력 관계를 보다 구체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함께 이번 발표에서 VW가 소견하는 자율 주행 차 시장은 분 명 중 3곳에 정해진 것 같아요. 유럽, 미국, 중국입니다.앞의문장에서그이유를설명하기때문에특별히언급하지않지만주목해야할것은중국입니다. 이에 앞서 VW는 중국에서 자율주행 기술 개발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물론 가장 큰 시장이기 때문이죠. 즉, 가장 큰 시장에 맞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현지에서 진행하기 위한 노력으로 보여집니다. 소프트웨어는 현지화가 필요한 작업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중국 소프트웨어 기술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Ford와 협력을 보다 구체화하기 위한 Ford의 자율주행 정책과 비슷한 방향으로 진행되는 감정도 받았습니다. 사람의 이동뿐 아니라 화물의 이동까지도 소견하는 자율주행 기술을 고려하기로 한 것입니다. 대형 화물이 아니라 Last mile 화물 운송을 책입니다.지는 경량 화물차로의 자율주행은, Ford가 옛부터 진행하고 있는 방향이었습니다. 물론 유럽의 자율주행 기술 개발 방향은 승용차(Passenger Car), 화물차(Freight Vehicle), 도심 이동 수단(Urban Mobility Vehicles)을 중심으로 진행 중입니다.점점 더 많은 자동차 회사들이 자율주행차 개발을 위한 다른 중심 조직을 만들고 있습니다. GM의 Cruise, Ford의 Ford Autonomous Vehicles LLC, Toyota의 Toyota Research Institute 등의 자율주행 기술 뿐만 아니라 전기자동차, 공유 서비스를 준비하기 위한 통합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ADAS 기술의 발전은, 자동차 메이커 각사의 자율주행차의 개발 목표를 한 단계 앞당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기업이 Level 3자율 주행 단계보다는 Level 4에 바로 진출을 통해서 자율 주행 기술의 상업적 활용을 위한 노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Waymo의 현재 진행형 사업 모델을 많이 참고하는 분위기입니다. 그런 분위기에서 우리 그와잉라도 최근 발표된 정부 정책에서도 Level 4에서 목표를 상향 조정한 것 같아요.아직 현대자동차의 경우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자율주행 기술 투자와 협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이렇게 흩어져 있는 기술의 일관성과 현지화를 병행할 수 있는 컨트롤타워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이 필요한 이유는 자율주행 기술은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입니다. 통일된 자율주행 소프트웨어와 지면별로 현지화된 소프트웨어를 관리할 수 있는 역할을 누군가가 해야 한다. 그리고, 많은 Data의 제대로 된 관리를 완수하기 위해서도, 분명히 희컨트롤 타워는 필요하다. 물론 이러한 부분을 현재 진행 중이라고 소견한다.PS: 검색에서 보시고 원하시는 내용을 못 보신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신 내용이 없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 (이메일, 편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것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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